본문 바로가기

Food

미사 요거트맨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갑자기 견과류랑 그래놀라를 아작아작
씹어먹고싶은 생각에 달려간 요거트맨 후기예요

한번씩 견과류가 급격히 땡길때가있어요
거기에 맛난 요거트랑 함께
또거기에 과일까지
그전날부터 눈앞에 아른아른..

뜨거웠던 여름에 요거트맨의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참 많이도
먹었었는데
한동안 잊고있었거든요

그런데 며칠전부터
너무생각나는거있죠ㅎㅎ

청담점을 시작으로 미사에도있는 요거트맨
이제는 여기저기 많이있는편인데요

장지역 가든파이브에도
있어서 자주사먹었는데
금방 사라졌어요.

그런데 미사에 생겼지뭐예요
처음보다 지금 훨씬
고객이 는듯한데..아닐수도있어요ㅎ
그만큼 고객관리?가 되는거같아요

[네이버 지도]
요거트맨 하남미사점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95
https://naver.me/xFrdK0Y8

네이버 지도

요거트맨 하남미사점

map.naver.com

위치는 미사역 그랑파사쥬건물 안


오픈 초기에는 없었던듯한 테이블
앞에 아이스크림 모형으로 멀리서도 보여요


내부는 아담한편
테이크아웃이 많은편이라 상관없어 보여요
밖 을볼수 있는 테이블 있어 좋아요
아이랑 앉긴불편하지만 기다리는동안 잠시
앉아보기도해요

요거트 주문할거라 요거트부터봐요

《가장 인기있는맛들 》

망고블루베리

오레오코코넛

꿀바나나

꿀라망코

애기입맛

그린라이트

오드리헵번

밀초바

믹스넛츠

지니어스

오직무화과랑 고민하다가 아이줄 멜론머스크R
베이스요거트는 플레인맛(best)으로 선택

베스트는 오드리햅번이랑
꿀바나나.꿀라망고등이예요
다 맛있어요.
망고블루베리도 기본맛이지만
새콤달콤 맛있어요

거의먹어봐서 오늘은
안먹어본 지니어스랑 멜론머스크

오늘은 견과류의날이므로 지니어스R

기다리면서 보니 커피향도 넘좋았어요
담엔 커피도함께 주문하고싶어졌어요

미사점 요거트맨은 아이스크림에도
진심이예요
여름에 초당옥수수아이스크림도 먹어봤었어요
계속 아이스크림 연구중이신듯
미사밀크콘도 나왔네요
아직못먹어봐서 이건 다음에 꼭~

같은건물 cgv랑 이벤트도해요

나중에본 우제그래놀라.고소하고 고급스러운맛

제가 주문한 지니어스R+멜론머스크R

가운에 요미컵에 사장님이 주신 땅콩캬라멜
아이스크림 시식용
먹어보고 맛있어서 그냥 맛있다고만했네요ㅎ
진한 젤라또 느낌 땅콩 캬라멜맛 이예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장님은 연구중이시니 피드백을 듣고싶으
셨던건데ㅜ 당도 물어보셔서
딱 좋다고만ㅎㅎ(진심이었습니다)

지니어스R사이즈.
베이스는 요거트아이스크림선택
이날 날이 너무추워 더 차갑게 느껴졌지만
상쾌한 요거트아이스크림맛은 가끔 생각나는맛
견과류가 듬뿍들어가서
견과류 생각날때 최고예요

미사점에만있는
멜론머스크R
원래 위에 연유가 뿌려지는데
빼달라고했어요.
플레인 그릭맛이 단백하니
연유가 들어가도 많이 달거같진않아요.
담백하게 멜론+요거트+연유조합
추천합니다.

이런느낌좋아하시면
오드리햅번
망고블루베리
그린라이트도 도전해보세요


미사점 단독메뉴판
이런거 너무좋아요.
아이스크림종류도 늘어나고있고
색다른조합도 좋아요

여기서 대용량 그래놀라도 주문했어요
귀리부인 그래놀라
귀리부인 코코넛

왼쪽이 요미 스그니처 수제글래놀라
오른쪽이 귀리부인 코코넛

수제그래놀라는 아이먹을
기본 그래놀라로변경하고요

저 코코넛은 예전부터 오독오독맛있어서
가끔사먹던맛이라 한통 구매
요거트에먹어도 그냥먹어도 맛있어요

쿠폰도 챙겨주십니다

이게 변경한 귀리부인 그래놀라+코코넛

수제그래놀라도 맛보라고
요렇게 주셨어요
먹어보니 고소하고
정말 수제느낌가득한맛

건강 그자체네요
아이도잘먹어요.
다음엔 수제그래놀라로~

건강하고 다양한맛이있는 요거트맨 요거트랑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특히 미사점 좋아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세요^^

반응형